QT
6 주님은 공의를 세우시며 억눌린 모든 사람의 권리를 변호하신다. 7 모세에게 주님의 뜻을 알려 주셨고, 이스라엘 자손에게 주님의 행적들을 알려 주셨다. 8 주님은 자비롭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사랑이 그지없으시다. 9 두고두고 꾸짖지 않으시며, 노를 끝없이 품지 않으신다. 10 우리 죄를, 지은 그대로 갚지 않으시고 우리 잘못을, 저지른 그대로 갚지 않으신다. 11 하늘이 땅에서 높음같이,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에게는, 그 사랑도 크시다. 12 동이 서에서부터 먼 것처럼, 우리의 반역을 우리에게서 멀리 치우시며, 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14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티끌임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다. 15 인생은, 그 날이 풀과 같고, 피고 지는 들꽃 같아, 16 바람 한 번 지나가면 곧 시들어, 그 있던 자리마저 알 수 없는 것이다. 17 그러나 주님을 경외하는 사람에게는 주님의 사랑이 영원에서 영원까지 이르고, 주님의 의로우심은 자손 대대에 이를 것이니, 18 곧 주님의 언약을 지키고 주님의 법도를 기억하여 따르는 사람에게 이를 것이다.

God takes care of them who fear Him. It means neither that they are blameless nor that they do not sin. He just knows that we are hopeless unless He is with us. I cannot be perfect in front of Him, but I just live with Him with my own weaknesses. 
by 상욱 | 2014/06/02 10:17 | Faith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eemky7.egloos.com/tb/346968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